뷰페이지

오승환, 2사 만루 위기 넘기고 1이닝 무실점

오승환, 2사 만루 위기 넘기고 1이닝 무실점

입력 2014-08-02 00:00
업데이트 2014-08-0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의 마무리 투수 오승환(32)이 2사 만루 위기를 무실점으로 넘겼다.

이미지 확대
오승환 연합뉴스
오승환
연합뉴스
오승환은 1일 일본 효고현 니시노미야시 고시엔구장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와의 홈경기에 4-4로 균형을 이룬 9회초 마운드에 올라 무실점으로 이닝을 지켰다.

한신은 연장 10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5-4로 이겼고, 오승환은 홀드를 기록했다.

오승환은 안타와 볼넷, 폭투까지 내주며 흔들렸지만, 이내 안정감을 되찾고 실점 위기를 무사히 넘겼다.

오승환은 선두타자 가지타니 다카유키와 후속타자 토니 블랑코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이어 등장한 쓰쓰고 요시토모는 7구째에 3루수 내야안타를 허용하고 말았다.

후속타자 아롬 발디리스 타석에서는 폭투를 범해 요시토모를 2루로 보냈다.

흔들린 오승환은 발디리스에게도 볼넷을 내주며 2사 1, 2루를 만들었고, 야마자키 노리하루에게 우전 안타를 맞아 2사 만루에 몰렸다.

그러나 오승환은 구로바네 도시키를 삼진으로 잡으면서 대량 실점 위기를 무사히 넘겼다.

9회말 한신은 요코하마를 상대로 점수를 내지 못하면서 연장전에 돌입했다.

그러나 한신은 10회말 후쿠도메 고스케의 결승타로 5-4 승리를 거뒀다.

중전 안타로 출루한 도리타니 다카시는 상대 투수 폭투와 후속타자 땅볼로 3루까지 진출한 상황에서 후쿠도메의 중전 안타로 홈을 밟을 수 있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