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이성경 키스신 “이광수 손 주머니에 넣은 이유는?” 깜짝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큰 키를 자랑하며 ’기린커플’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광수와 이성경의 키스신이 화제다.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진은 28일 수광(이광수)의 박력 넘치는 고백으로 소녀(이성경)와의 본격적인 연애의 시작을 알린 이광수와 이성경의 키스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평균신장이 무려 182cm인 ‘기린 커플’이라는 애칭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우월한 8등 모델 비주얼이 돋보인다.

모델출신다운 174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이성경은 190cm인 이광수의 큰 키에는 모자랐는지 한쪽 발을 살짝 들고 다가가 입을 맞추고 있어 그 동안 보여주었던 도도한 매력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이성경의 기습 키스에 주머니에 손을 넣고 서서 시크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는 이광수는 1년 넘게 소녀를 짝사랑한 일편단심 순정남의 면모는 찾아볼 수 없는 반전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여자랑 키스하고 잘 때 단 한번만이라도 발작이 안 나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너무나도 소박한 소원을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는 수광에 대해 가슴아파하던 시청자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소녀와의 키스에선 수광이 어땠을지, 만약 수광이 여느 때처럼 발작을 하게 된다면 소녀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들의 첫 키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손을 주머니에 넣은 이유가 발작을 막기 위한 것인지 주목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12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이성경, 정말 아름다운 사랑이네”,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이성경, 두 사람 잘 되길 응원해요”,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이성경, 키스신 이렇게 감동적인 모습일 줄이야.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