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168cm 48kg 매력 몸매 “톱 여배우 제시카 알바도 졌다”

모델 겸 배우 클라라(28)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됐다.

미국의 패션 매거진 ‘모드’는 28일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발표했다.

클라라는 미국의 모델이자 배우인 타니아 마리 커린지에 이어 2위를 차지해 국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클라라의 뒤를 이은 3위는 모델 크리스티나 마리아 사라컷 , 4위는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 5위는 브라질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6위는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요한슨, 7위는 팝가수 비욘세, 8위는 남아공 모델 캔디스 스와 네포엘, 9위는 브라질 모델 겸 배우 아드리아나 리마, 10위는 할리우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차지했다.

모드 측은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에서 모델, 배우, 가수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우리나라 위상이 이제 높아지는 건가”,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예쁜 건 인정하는데 정말 순위가 어마어마하네”,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멋지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