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친 되찾으려 전신 성형수술 한 15세 소녀 논란

남친 되찾으려 전신 성형수술 한 15세 소녀 논란

입력 2015-04-14 11:17
업데이트 2017-01-06 10: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 남자친구를 되찾기 위해 전신 성형수술을 한 10대 소녀가 화제다.

13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미러’는 상하이 리스트를 인용해 ‘살아있는 인형’으로 알려진 중국 허난성 정저우에 사는 15세 소녀 리언시(li en xi)의 영상과 함께 기사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리언시는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되찾기 위해 전신 성형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중국 페이스북 격인 웨이보(Weibo)를 통해 자신의 성형수술 이후 사진들을 게재했으며 현재 약 32만 명의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다.

그녀는 성형수술로 인해 성숙한 숙녀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실제 1999년 5월생으로 현재 만 15세의 미성년자다. 그녀의 사진을 접한 많은 사람이 “그녀가 너무 아름다워 쳐다볼 수가 없다”는 댓글도 달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사진이 진짜가 아니며 사진이 포샵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의문을 제기했다.

성형 전 리언시의 모습
성형 전 리언시의 모습
또한 일부는 그녀의 하얀 피부를 보고 “중국의 가장 인기 있는 민속 전설 중 하나인 사악한 ‘뱀 정령(snake spirit)’ 같다”, “너무 부자연스러워 보인다”고 비판적인 시각을 보였다.

한편 리언시는 사람들이 질타하는 댓글에 대해 “나이 15살에 향수 선물을 받고 명품 차를 타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당신들은 선물을 받아봤는가? 아니면 입 닫아라. 당신들이 날 모욕할 권리는 없다”고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글을 남겼다.

사진·영상= 리언시 웨이보 / WebTV45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