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카드뉴스] 그 많던 등갈비·생과일 주스점은 다 어디로 갔을까? 김민지 기자 입력 2017-05-20 10:19 업데이트 2017-05-20 10:19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society/2017/05/20/20170520500003 URL 복사 댓글 14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요즘 거리에는 비슷한 콘셉트의 음식 업체들이 즐비합니다. 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 너도나도 비슷한 제품으로 업계에 뛰어드는 것인데요.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 ‘미투 브랜드’가 범람하면서 유행 따라 생겼다가 인기가 식으면 한순간에 사라지는 먹거리들이 수두룩합니다. 뜬다 싶으면 너도나도 따라 하는 ‘미투’, 이대로 괜찮을까요?기획·제작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