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입력 2018-08-08 10:18
업데이트 2018-08-08 10: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진=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 메이크업실습 수업모습
사진=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 메이크업실습 수업모습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은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은 건국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수요자의 요구에 따른 교육과 국내외 유명 산업체 및 기관과의 산학협력을 통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공 심화별 특성화 교육을 통해 헤어디자인,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두피케어관리 등의 전문실무교육 및 이론과목 등의 학습을 하고 있는 전공이다.

수시와 정시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원서접수 후 면접을 통해 입학하기 때문에 일반 고등학교 졸업자 뿐만 아니라 미용을 처음 시작하려는 사람이나 만학도의 경우에도 부담 없이 지원하여 입학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에서는 학습자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이론 및 실무와 현장경력 등을 함께 병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간, 야간, 주말반의 강의시간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직장에 다니거나 샵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도 수강이 가능한 시간대를 선택해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미용업계에 종사중인 사람들도 학위취득을 위해 많은 입학 문의를 하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아트 총 4가지 전공에서 전문지식과 현장기술을 배울 뿐만 아니라 전공 MT, 축제, 체육대회 등의 전공 행사와 각 전공별 동아리 등 다양한 뷰티 동아리를 통해 각종 미용대회에 참가하고 미용관련 자격증 취득도 지도하며 취업 및 대학원 진학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제작이 가능하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에는 전공 교수님 및 국내외 산학협력기관과 연계하여 취업 및 대학원진학, 유학의 기회가 주어지며 화장품회사, 미용기업체, 방송국, 웨딩샵, 코디네이터, 성형상담사, 비만관리샵, 병원, 미용잡지사 에디터, 뷰티샵, 헤어샵, 네일아트샵, 메이크업 전문샵, 미용강사, 대학교수 등 미용관련 다양한 분야의 전문기관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일반대학원, 산업대학원, 디자인대학원, 교육대학원 등 미용관련 대학원 석, 박사 과정 진학의 기회와 상담 및 지도를 받을 수 있다.

현재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디디자인학전공은 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편입생 원서접수를 받고 있으며, 8월 27일에 개강한다. 관련 문의 및 상담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뷰티디자인학전공 홈페이지 또는 전공사무실에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