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SK그룹이 하이닉스반도체를 인수하면서 SK하이닉스로 사명을 바꾼 이후 기업 슬로건 도입은 이번이 처음이다. 슬로건 문구 가운데 ‘두’(Do)를 연결고리 형태로 디자인해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반도체 역할을 형상화했다. 회사 정체성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기술, 집념, 정보기술(IT) 생태계 주도, 사회적 가치 등을 브랜드에 반영했다.
박성욱 부회장은 최근 사내 공지에서 “기업문화, 경영 시스템 등 모든 측면에서 ‘베스트 인 클래스’로 도약해야 하는 시점”이라면서 “‘첨단기술 중심 회사’로 구성원들을 결집할 지향점이 필요하다”고 도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재연 기자 oscal@seoul.co.kr
2018-10-11 22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