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혐의 무혐의 처분을 받은 심경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가수 김흥국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흥국은 지난 3월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바 있다. 이후 지난 5월 경찰은 김흥국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냈다.

김흥국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매일 아침 축구를 하러 나가고, 집에 봉사를 많이 하고, 틈틈이 절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김흥국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을 당시 심경에 대해 “살다가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 뉴스를 보면서 큰일났구나 싶었다. 내가 진짜 그런 사람인가 내 자신도 돌아보게 됐다. 30년 이상 방송 생활을 하며 얻은 인기가 한순간에 추락하니까 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 돌아가신 부모님, 우리 가족,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미안했다. 그래도 몇달 만에 무혐의를 받으니까 이제 절반은 살았구나 싶다”고 말했다.

김흥국은 “반성하고 자숙해서 완전하게 해결을 하고 다시 방송이든 노래든 하고 싶다”고 복귀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이어 “지상렬은 ‘형님 얼마나 고생이 많으시냐’며 위로해줬고, 김구라도 통화를 많이 하면서 ‘시간은 흐르니까 곧 잘 풀릴 거다’라고 말해줬다. 힘내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고마웠다”며 주변 지인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복귀에 대한 질문에 김흥국은 “우선 빨리 1인 미디어, 개인방송을 시작하려고 한다”며 “저 때문에 걱정하셨던 분들께 감사드린다. 방송이 너무 하고 싶고, 정말 오래간만에 들이대서 아주 기분이 좋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현재 김흥국은 상대 여성을 무고죄로 고소한 상황이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