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2018 AAA’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한 아이콘. 뉴스1
28일 ‘2018 AAA’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한 아이콘. 뉴스1
그룹 갓세븐이 베스트 파퓰러상을 수상했다. 래퍼 지코와 그룹 아이콘은 베스트 뮤지션상을 받았다.

이들은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AA)에서 각각 베스트 파퓰러상과 베스트 뮤지션상 트로피를 받았다.

갓세븐의 리더 JB는 “JYP 진영이형과 사장님 욱이형, 임직원분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앨범을 만들 때마다 엄청난 고민과 노력을 하는데 앞으로도 고민과 노력해서 좋은 앨범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아가새 여러분들 정말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28일 ‘2018 AAA’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한 지코. 뉴스1
28일 ‘2018 AAA’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한 지코. 뉴스1
최근 홀로서기에 나선 지코는 “2018년에는 부지런하게 음악을 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상을 통해 응원과 격려와 칭찬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더욱 독창적인 뮤지션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다음달 22~23일 블락비 태일의 솔로 콘서트에 많이 보러와달라”고 당부했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AAA 첫 출연인데 이렇게 좋은 상 받게 돼 기쁘고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바쁘게 활동하고 작업하고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AAA’는 배우와 가수 부문으로 나눠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3회를 맞았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