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 다른 문명이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이라는 메시지로 공감대를 자아냈던 KCC건설의 캠페인 ‘문명의 충돌’이 시즌2로 돌아왔다.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이미지.
KCC건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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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2는 3년의 시간이 지난 2023년,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부부는 아이를 처음 키우면서 겪게 되는 어려움 속에 과거와는 다른 형태의 충돌들을 겪게 된다. 새로운 문명(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찾는 데 중점을 두고, 일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KCC건설 고유의 철학이 담겼다.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이미지.
KCC건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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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건설 관계자는 “‘문명의 충돌’ 광고에 대한 후속작 요청이 쇄도해 광고에서는 이례적으로 시즌2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기업과 사회가 함께 나아가야 할 옳은 지향점에 대한 고민을 담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광고의 풀버전은 유튜브 KCC건설 스위첸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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