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주리가 인테리어까지 완료된 집 ‘랜선 집들이’를 했다. 유튜브 캡처
개그우먼 정주리가 인테리어까지 완료된 집 ‘랜선 집들이’를 했다. 유튜브 캡처
개그우먼 정주리가 인테리어까지 완료된 집 ‘랜선 집들이’를 했다.

정주리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테리어 완료! 호텔 감성 낭낭한 주리하우스 랜선집들이♡’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정주리는 “드디어 지금 이사 3주 만에 정리가 다 되고 가구들도 다 들어왔다”며 집을 소개할 준비를 했다.

처음으로 소개한 건 첫째, 둘째의 방. 정주리는 “드디어 우리 도윤이 도원이 방이 생겼다. 둘이 같이 잘 수 있는 공간. 침구 너무 귀엽지 않냐”며 뿌듯해했다.

정주리는 홈스타일리스트부터 집 정리와 인테리어에 대해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드레스룸도 종류 별로 톤에 맞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부엌은 라탄 의자와 세라믹 테이블의 조화로 호텔 느낌을 물씬 풍겼다.

정주리는 “이 식탁은 세라믹이다 칼질을 해도 칼 자국이 하나도 안 난다. 굉장히 튼튼하고 잘 닦인다”며 “조명 하나 만으로 분위기가 달라진다. 내가 불 다 끄고 이 불빛에서 한강을 바라보며 (한 잔 했다)”고 감격했다.

거실도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눈에 띄는 건 크림색 패브릭 소파. 정주리는 “4형제를 키우는데 크림색 소파? 가죽이 아니라? 크림색 패브릭 소파를 못 쓸 거라 생각했는데 요즘 잘 나오더라. 음료도 바로 닦인다”고 밝혔다.

‘호텔 감성’을 원했던 정주리는 안방 침구도 하얀색으로 했다.

정주리는 “이렇게만 보면 아이 키우는 집 같지 않고 전집이라랑 비교되지 않냐. 그래서”라며 놀이방으로 제작진을 데려갔다. 놀이방은 장난감으로 어질러진 모습. 집 소개를 마친 후 정주리는 “이렇게 아침부터 급하게 오신 이유가 저희 집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까 봐 오셨다는 소문이 있다. 또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겠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정주리는 한강뷰가 보이는 43평 아파트가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