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상해·홍차오공항 면세점 이어 북경공항 입점

연세생활건강, 상해·홍차오공항 면세점 이어 북경공항 입점

입력 2024-04-24 17:28
업데이트 2024-04-24 17: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연세생활건강 제품이 북경공항 T2, T3 터미널에 입점되면서 중국 고객은 물론 중국을 오가는 해외 고객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연세생활건강 제공
연세생활건강 제품이 북경공항 T2, T3 터미널에 입점되면서 중국 고객은 물론 중국을 오가는 해외 고객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연세생활건강 제공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자사 제품이 북경공항 T2, T3 터미널에 입점돼 공항 이용객들에게 브랜드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연세생활건강은 연세대학교가 직접 운영하는 비영리법인 수익사업체로 산학협력을 통해 연구, 개발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시장은 중국 수출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GIK사와 파트너사 협약 체결 후 본격적으로 진출한 상태인데, 올해에만 5개월 만에 100만 달러 수출을 성사시키고 상해공항 및 홍차오공항 면세점에 이어 이번 북경공항까지 입점하면서 중국 고객은 물론 중국을 오가는 해외 고객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입점·판매되는 연세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차전자피, 츄어볼 비타민, 액상 콜라겐, 콤부차, 스틱분말 비타민, 망고스틱젤리 등의 식품들까지 다양하다. 이 가운데 콜라겐 제품의 경우 중국 왕홍들과 협업해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 중으로, 현재까지 215만병이 판매될 정도로 단기간 내에 베스트셀러가 된 만큼 이번 공항 터미널 추가 입점으로 더욱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공항 외에도 타오바오, 알리바바, 징동몰 등 중국 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판매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약 1만 8000여 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등 온·오프라인으로 중국시장을 공략 중이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공항 터미널은 해당 국가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뻗어갈 수 있는 시작점과 같기 때문에 연이은 공항 입점에 더 큰 의미를 갖는다”며 “연세생활건강이 추구해오고 있는 높은 품질경쟁력을 해외 곳곳에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