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 여신 다이애나 출시에 “세뱃돈 다 쓰겠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 여신 다이애나 출시에 “세뱃돈 다 쓰겠다”

입력 2014-01-29 00:00
업데이트 2014-01-29 15: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된 가운데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이 출시돼 화제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측은 29일 “게임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은 당초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예정됐으나 3시간 이른 오전 10시께 완료됐다.

이번 롤점검 이후에는 이용자들이 줄곧 기다려왔던 ‘화룡검 리븐’을 비롯해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이 등장했다. 지난 롤점검부터 출시된다고 예상됐던 롤 새 스킨이 설 연휴를 앞두고 판매되기 시작한 것이다.

’화룡검 리븐’과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설맞이 축제 기간 중 975RP로 한시적 판매, ‘화룡검 리븐’은 오는 2월 1일 오후 5시 이후부터 1350RP에 설맞이 축제 종료 시까지 판매 된다. ‘달의여신 다이애나’는 설맞이 축제 기간이 끝나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세뱃돈 다 쓰겠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설 연휴 내내 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이번에 안 나왔으면 정말 화났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