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미쓰에이 한국 홍보영상물 주인공

2PM·미쓰에이 한국 홍보영상물 주인공

입력 2011-10-04 00:00
업데이트 2011-10-04 11: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관광공사는 4일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인 2PM과 미쓰에이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이들이 참여하는 관광 홍보 영상물인 ‘안녕’ 제작 보고회를 열었다.

안녕은 시청자가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무비로서, 시청자가 2PM이나 미쓰에이와 함께 사흘간의 한국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 영상에서 사용자는 2PM 또는 미쓰에이 중 누구와 함께 여행을 할 것인지 직접 고를 수 있고 쇼핑을 하는 장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영상 속에서 2PM, 미쓰에이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등 영상 곳곳에 사용자가 극 내용에 참여할 수 있다.

이참 사장은 “올해 관광객 1천만명 유치를 위해 한국의 매력을 첨단 IT기술과 접목해 인터랙티브 무비라는 신개념 문화 콘텐츠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날 ‘안녕’ 제작보고회에서는 영상물 하이라이트와 메이킹 영상 등이 공개됐으며 2PM, 미쓰에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미니 토크쇼도 열렸다.

’안녕’은 관광공사 웹사이트(www.ibuzzkorea.com)를 통해 이달 말 선보인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