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입력 2011-11-23 00:00
업데이트 2011-11-2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삼성증권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이미지 확대
김범성 상무
김범성 상무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캠페인은 과거 전통적인 자산배분에서 한걸음 나아간 ´성장형 자산배분´과 ´안전자산 투자´ 철학을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은퇴를 준비하는 베이비 부머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정된 광고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이외에도 삼성증권은 올해 상반기 ´부(富)의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라는 신조어로 정의하고, 이렇게 특별한 고객님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철학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11-23 36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