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은행 부문 우수상] “목돈 마련 안정적으로 도와줘”

[제17회 서울광고대상-은행 부문 우수상] “목돈 마련 안정적으로 도와줘”

입력 2011-11-23 00:00
업데이트 2011-11-2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B국민은행 ‘KB첫재테크 적금 - 행복한 고민’편

KB국민은행은 시중 은행 중에서 국민에게 ‘대표성’을 갖고 있고, ‘KB국민 첫재테크적금’이란 상품은 다른 적금들과 차별화될 수 있는 자산입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오리콤
광고대행사 오리콤


재테크에 관심 많은 직장인들, 그들이 처음 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목돈 마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직장인들에게 ‘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한 첫 목돈 마련을 안정적으로 도와주는 월복리식 적금’으로 다가가고자 하였습니다.

그리고 ‘목돈 마련’으로 할 수 있는 결혼, 유학, 차 등 타깃들의 주요 니즈 및 고민들을 인사이트로 활용하여 궁극적으로는 타깃들의 적금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 그것이 KB국민 첫재테크적금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모델 이승기를 활용하여 주목도를 높였으며 타깃들의 인사이트를 활용한 ‘행복한 고민’들을 모델과 함께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이번 광고 안을 통해 수많은 적금 상품들의 이율에 대한 숫자 싸움 속에서 타깃들에게 안정적인 목돈 마련 수단으로서의 적금 상품 중 KB국민 첫재테크적금을 대표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상품개발에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이승재 홍보부장

2011-11-23 38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