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보청기는 “금전적인 부담 때문에 값비싼 보청기를 일시불로 구입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월 3만~4만원을 내면 통상 수백만원대에 이르는 고가의 보청기를 즉시 빌려쓸 수 있으며 애프터서비스, 배터리, 습기 제거기 등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보청기 관리도 본사에서 무상으로 해주는 등 제품 성능, 품질, 가격 등을 대한보청기에서 모두 책임진다.
대한보청기는 국내 불모지였던 보청기 시장에 최초로 보청기 산업을 일군 회사다. 38년간 난청인을 위해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을 벌여왔다.
특히 업계 최초로 ‘천사 서비스’를 운영해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바쁜 고객들을 위해 원하는 곳에 상담사가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전화 1544-9040.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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