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VR, 오스트리아 운전교육
삼성전자가 오스트리아 자동차협회와 손잡고 가상현실(VR) 기기인 ‘기어VR’을 활용한 안전운전 교육 콘텐츠 ‘삼성 드라이브’를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 드라이브’가 탑재된 기어VR은 올여름부터 오스트리아 전역에 있는 8개 운전교육장에서 초보 운전자 훈련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오스트리아에서 매년 1만 5000명의 교육생이 ‘삼성 드라이브’로 교육 과정을 이수할 전망이다. ‘삼성 드라이브’는 오스트리아의 메세비엔나에서 이날(현지시간)까지 나흘 동안 열린 ‘비엔나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LG하우시스 ‘中 10대 브랜드상’
LG하우시스는 최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14차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에서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에 뽑혔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내 ‘전국 건설사 협회’가 주관하는 이 상은 건축자재 기업의 품질관리와 만족도 평가, 건설사·유관기관 추천 등을 종합해 수여한다. 중국 건설업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LG하우시스는 2014년 외국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10대 브랜드에 뽑힌 이후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올해는 중국 내 해외 건축자재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김상호 LG하우시스 중국법인장은 “LG하우시스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1위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오스트리아 자동차협회와 손잡고 가상현실(VR) 기기인 ‘기어VR’을 활용한 안전운전 교육 콘텐츠 ‘삼성 드라이브’를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 드라이브’가 탑재된 기어VR은 올여름부터 오스트리아 전역에 있는 8개 운전교육장에서 초보 운전자 훈련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오스트리아에서 매년 1만 5000명의 교육생이 ‘삼성 드라이브’로 교육 과정을 이수할 전망이다. ‘삼성 드라이브’는 오스트리아의 메세비엔나에서 이날(현지시간)까지 나흘 동안 열린 ‘비엔나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LG하우시스 ‘中 10대 브랜드상’
LG하우시스는 최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14차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에서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에 뽑혔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내 ‘전국 건설사 협회’가 주관하는 이 상은 건축자재 기업의 품질관리와 만족도 평가, 건설사·유관기관 추천 등을 종합해 수여한다. 중국 건설업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LG하우시스는 2014년 외국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10대 브랜드에 뽑힌 이후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올해는 중국 내 해외 건축자재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김상호 LG하우시스 중국법인장은 “LG하우시스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1위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7-01-16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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