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앱 크레타클래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영유아 교육앱 크레타클래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입력 2023-04-27 13:46
수정 2023-04-27 13: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크레타클래스 제공
크레타클래스 제공
영유아 교육앱 크레타클래스가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6일 한국경제신문 다산홀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올해로 제19회를 맞이하는 규모 있는 시상식이다.

크레타클래스는 KPB(Korea Prestige Brand) 평가모델에 의해 명품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시상식 주최 측에 따르면 명품브랜드 특성평가 및 명품 고객평가 점수 등을 토대로 전문가 10명으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이 평가에 참여했다.

크레타클래스는 현재 영어와 수학 등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3~8세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레벨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로 제19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며, 이를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러한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아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직접 공부하는 아이는 물론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크레타클래스는 앞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및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스스로 공부해요! 2주 챌린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타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