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가정의 달 맞아 ‘내 마음 다 가정!’ 프로모션 진행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내 마음 다 가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락토핏은 특별 출시한 ‘락토핏 카네이션 에디션’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락토핏의 인기 제품인 ‘락토핏 골드 3통 선물세트’에 ‘카네이션 디퓨저’가 함께 증정되는 부모님 선물에 맞춰 출시했다.
락토핏 카네이션 에디션은 네이버스토어팜, 종근당케어,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전 유통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 유통사 별로 제휴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어 특별한 가격으로 선물을 할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의 선물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직접 구매 및 선물 시장으로 구분했을 때 각 비중은 약 71%와 29%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사람 10명 중 3명은 선물을 목적으로 구매하고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은 가정의 달 선물 선호도 조사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제공
이번 프로모션에서 락토핏은 특별 출시한 ‘락토핏 카네이션 에디션’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락토핏의 인기 제품인 ‘락토핏 골드 3통 선물세트’에 ‘카네이션 디퓨저’가 함께 증정되는 부모님 선물에 맞춰 출시했다.
락토핏 카네이션 에디션은 네이버스토어팜, 종근당케어,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전 유통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 유통사 별로 제휴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어 특별한 가격으로 선물을 할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의 선물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직접 구매 및 선물 시장으로 구분했을 때 각 비중은 약 71%와 29%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사람 10명 중 3명은 선물을 목적으로 구매하고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은 가정의 달 선물 선호도 조사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