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지옥션 , ‘올해는 경매해’ 특별 강연

지지옥션 , ‘올해는 경매해’ 특별 강연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3-06-02 09:42
업데이트 2023-06-02 09: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지옥션이 ‘올해는 경매해’라는 주제로 창립 40주년 기념 특별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7일 정오부터 서울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근 부동산시장과 경매시장의 이슈를 짚어주고, 그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서울신문 DB
서울신문 DB
다양한 부동산 전망과 예측들이 난무하는 어수선한 분위기로 인해 투자의 방향성과 방법을 찾지 못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지옥션 측은 설명했다.

1부는 ‘부동산시장 어디로’라는 주제로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이 부동산 투자전략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위기에서 기회를 만드는 경매’라는 주제로 이주현 지지옥션 전문위원이 강연에 나선다. 3부는 김재범 레이옥션 대표의 ‘고수의 경매 노하우, 상가 투자의 전략과 함정’, 4부는 이창동 지지옥션 데이터전략기획 팀장의 ‘경매도 이제는 빅데이터’ 순으로 마무리된다.

더불어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경매카툰 엽서북과 다양한 사은품을 참석자 모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전국 경매, 공매 정보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0년 회원권과 1년 회원권, 그리고 지지옥션이 운영하는 경주지지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강은 지지옥션 이사는 “이번 특강은 지지옥션의 지난 40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경매, 공매 정보는 물론 데이터까지 책임지는 전문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회 신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윤수경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