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이트스튜디오,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슈팅 액션 게임 ‘전설의 검’ 출시 임박

에이트스튜디오,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슈팅 액션 게임 ‘전설의 검’ 출시 임박

입력 2023-06-02 14:34
업데이트 2023-06-02 14: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에이트스튜디오 제공
에이트스튜디오 제공
에이트스튜디오가 개발한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의 슈팅 액션 게임 ‘전설의 검’이 6월 중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전설의 검’은 평화로운 왕국을 침략한 흑마법사로부터 전설의 검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스토리로, 다양한 어빌리티의 조합을 통해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됐다.

특히 귀엽고 통통 튀는 도트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운 시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한 손으로도 게임이 가능한 간편한 조작성으로 누구나 쉽게 입문 가능하다. 여기에 중독성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전설의 검’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에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전설의 검’은 귀여운 그래픽과 간편한 조작성, 전략적인 플레이가 어우러져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라면서 “사전 예약 중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설의 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설의 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는 오는 6월 중으로 예정돼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