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밀크T중학, 탭 서비스 전면 개편…중학교 기말고사 대비에 도움”

“밀크T중학, 탭 서비스 전면 개편…중학교 기말고사 대비에 도움”

입력 2023-06-02 14:55
업데이트 2023-06-02 14: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천재교과서 제공
천재교과서 제공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지난 1일부터 탭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중학교 내신 및 특목고 대비에 위한 지원에 나섰다.

밀크티중학은 기존 탭 서비스에서 학생들의 학습의 편의성에 초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했으며, 밀크티만의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하여, 학생들이 쉽고 다양하게 수준 높은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 본인이 설정한 오늘의 학습만 나왔던 메인화면은 오늘의 학습 뿐만 아니라 댓글토론 등 학생들이 흥미를 가질 요소들을 추가했다. 또한, GnB를 신설하여 이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천재교과서는 탭 안에서 중학교 내신성적 관리를 할 수 있는 내신완성 및 수학, 영어중점 페이지가 새롭게 신설돼 곧 중학교 기말고사를 앞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대치동 공부, 대치동 학습법을 알차게 담은 대치퍼스트는 특목고 준비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소위 SKY라고 불리는 명문대생 멘토들의 칼럼과 멘토들에게 고민상담을 할 수 있는 입시진로 영역을 상단에 배치해 학생들이 다양한 입시 고민 및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탭 서비스 개편과 함께 해법 수학 경시대회 기출문제 풀이 서비스와 기말고사 시험대비 특강 서비스도 함께 오픈했다. 해법수학 경시대회는 천재교육이 2003년부터 주관하는 교과과정 중심의 수학 학력평가로 수학실력의 객관적인 지표가 되고 있다. 경시대회 기출문제 풀이 서비스는 밀크티의 정학습생 및 무료체험 학습생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천재교과서는 곧 다가오는 중학교 기말고사를 대비해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시험대비 특강서비스를 신설했다. 핵심 개념만 담은 특강부터 천재교과서 교재를 활용한 다양한 강좌가 마련돼 있다. 회사 측은 밀크T중학의 서비스인 테스트존과 함께 수강한다면 보다 좋은 시험결과를 받을 수 있을거라고 말했다.

밀크T중학은 현재 중등인강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체험 신청 시 기말고사 대비 족보닷컴쿠폰과 전용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