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제공
‘노 엑시트’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시작됐으며 참여자가 ‘출구 없는 미로, 노엑시트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다음 릴레이를 이어갈 2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유 대표는 “항공 운반을 통한 마약류 반입 사례가 지속 발생하고 있는 만큼 마약 근절을 위한 유익한 캠페인이 있어 동참하게 됐다”면서 “이번 캠페인이 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청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캠페인에 참여한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유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박재현 이브릿지 대표와 박의수 두레시닝 대표를 추천했다.
이제훈 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