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짜파구리 컵라면’

[포토] ‘짜파구리 컵라면’

입력 2020-04-21 14:06
업데이트 2020-04-21 14: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농심이 21일 영화 ‘기생충’의 주요 소재로 등장해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를 하나의 용기면 제품으로 만들어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매콤한 맛의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과 오리지널 ‘짜파구리 큰사발’ 2가지로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은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개발돼 중간에 물을 버릴 필요가 없는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은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 라면 판매대.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