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제공](https://img.seoul.co.kr/img/upload/2023/02/22/SSC_20230222110123_O2.jpg)
![토니모리 제공](https://img.seoul.co.kr//img/upload/2023/02/22/SSC_20230222110123.jpg)
토니모리 제공
‘비바 마젠타’는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에서 균형 유지와 함께 생동감과 활기가 넘치는 특유의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부드러운 레드 톤의 ‘비바 마젠타’를 활용한 신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지난달 버터 텍스처가 가미된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우선 컬러감이 눈에 띈다. 생동감과 활기가 넘치는 ‘비바 마젠타’를 연상케하는 ‘리치플럼’ 컬러는 한 아름 플럼을 가득 담은 로즈와 플럼 컬러의 경계가 피부를 더욱 선명하게 밝혀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퓨어한 라이트 핑크 컬러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베리슈 컬러부터 어떤 톤에도 어울리는 말린 장미 컬러 로즈타르트 등 부드러운 컬러들로 데일리한 톤온톤 무드를 한껏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사용자의 입술 컨디션이나 피부 톤 등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틴트”라며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를 메이크업 포인트로 활용하고 싶거나 데일리한 2023 SS 뷰티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로 각자의 개성과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주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오는 27일까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제품 1개 구매 시 10% 할인, 제품 2개 구매 시 10% 할인과 더불어 ‘루미너스 미니 쿠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