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데어 엔데믹 세럼,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서 ‘조기 매진’

오데어 엔데믹 세럼,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서 ‘조기 매진’

입력 2023-04-06 14:22
업데이트 2023-04-06 15: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투셀 성장인자 함유한 기능성 리페어 세럼
단독 론칭 방송 성황리 종료


이미지 확대
LNTE 제공
LNTE 제공
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지난달 31일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신제품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다.

CJ온스타일 단독 론칭 방송에 소개된 ‘오데어 엔더믹 믹스 EGF 리페어 세럼’은 오데어의 독점 원료인 ‘인투셀 성장인자’(IntoCell-EGF)를 식약처 최대 허용 기준인 10ppm 함유한 기능성 리페어 세럼이다.

EGF는 피부 구성 필수 성분이며, 오데어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IntoCell-EGF는 기존 EGF 대비 약 13.4 높은 피부 흡수율을 자랑한다. 또한 피부 진정과 탄력을 위한 저분자 펩타이드 10종(40ppm)과 피토플라센타 1종, 캘러스 배양 추출물 5종 등 총 11종의 특허 원료가 들어가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내 최초 인투셀 성장인자 세럼인 엔더믹 세럼을 자세히 소개하면서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함께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미리 주문한 고객과 방송당일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레이디 디올 미디엄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무료 체험 파우치 증정, 엔더믹 세럼 2세트 또는 4세트 구매 후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사은품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에 방송 시작 1분 만에 일부 구성이 매진됐으며, 방송 시작 45분 만에 전체 상품 매진으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오데어 관계자는 “엔더믹 세럼은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성 리페어 세럼”이라며 “론칭 방송부터 조기 매진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