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리 70주년 기념 신제품 ‘빅 아이스콘칩’ 출시

라벨리 70주년 기념 신제품 ‘빅 아이스콘칩’ 출시

입력 2024-04-08 10:31
수정 2024-04-08 14: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라벨리 신제품 ‘빅 아이스 콘칩’. 라벨리 제공
라벨리 신제품 ‘빅 아이스 콘칩’. 라벨리 제공
아이스크림 전문 제조 기업 라벨리가 창립 70주년(since 1954)을 기념해 신제품인 ‘빅 아이스 콘칩’을 이달 초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리는 리치몬드, 디요거트, 라보떼 파르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을 겨냥해 ‘빅 아이스 콘칩’을 출시하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국민 쭈쭈바라 불리는 ‘더블팅’와 베스트 셀러인 ‘옥수수익어가는바’의 장점을 쏙 빼서 만든 제품으로,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콘칩 과자를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게 개발됐다. 옥수수 모양의 튜브를 신규 제작해 마치 실제 옥수수를 통으로 얼려놓은 듯한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의 펜슬류 제품들의 용량이 130ml 전후의 작은 사이즈로 소비자의 갈증을 해소하기에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는 소비자의 시각을 분석, 해당 제품은 평균 용량 170ml 이상으로 충분한 양을 담아 냈다.

라벨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붙여 준 이름이 ‘믿고 먹는 라벨리’다”며 “콘칩의 고소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청량감, 그리고 넉넉한 양, 이 모든 것을 갖춘 ‘빅 아이스 콘칩’이 올 여름을 어떻게 강타하게 될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