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올해 ‘주목받은 아시아 광고회사’ 9위에 선정

이노션, 올해 ‘주목받은 아시아 광고회사’ 9위에 선정

한재희 기자
입력 2020-10-11 20:50
업데이트 2020-10-12 00: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발표… 24계단 상승

종합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광고 전문지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가 발표한 ‘올해 가장 주목받은 아시아 지역 광고회사’(2020 The Hottest Agencies in Asia)에서 9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18년 33위에서 24계단이나 상승했다. 국가별 랭킹인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광고회사’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는 2018년 3월부터 올해 6월까지 광고사 수상 실적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조용한 택시’, 한화그룹의 지속 가능성 캠페인 ‘클린업 메콩’ 등으로 해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20-10-12 21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