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 주연의 일본 드라마 DVD ‘우라카라’
그룹 카라 주연의 일본 드라마 DVD가 일본 오리콘 차트 9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9일 출시된 ‘메이킹 오브 우라카라(URAKARA)’는 6일 오리콘이 발표한 드라마 DVD 종합순위에서 발매 첫 주에 6000장이 팔려 9위에 올랐다.

해외 그룹이 주연한 드라마 DVD가 오리콘 톱10에 진입하기는 카라가 처음이다. ‘~우라카라’는 지난 1월부터 TV도쿄에서 방송됐다. 이번 DVD는 드라마 제작의 뒷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팬들의 요청에 따라 미니 대본도 첨부됐다.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션-정혜영 부부가 7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홀트아동복지회 본부 강당에서 형편이 어려운 대학생들을 위해 ‘정혜영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두 부부의 미니홈피와 그동안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포토에세이 ‘오늘 더 사랑해’는 현재까지 약 13만부가 판매됐으며 수익금 1억 2990만원이 마련됐다. 션-정혜영은 지난 2008년 6월 ‘오늘 더 사랑해’ 발간을 기념해 아동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0만원을 후원하기도 했다.

다음달 20~21일 열리는 그룹 FT아일랜드의 콘서트 티켓 4000장이 예매 오픈 10분 만에 매진됐다고 소속사 FNC뮤직이 7일 밝혔다. FNC 측은 “지난 6일 오후 8시 각종 티켓 예매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티켓이 완판됐다.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 전화가 폭주했다”고 전했다.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