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의 오리지널 예능 ‘서울체크인’으로 돌아온 김태호 PD는 6일 기자간담회에서 “최근엔 콘텐츠 제작 외에도 후배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도 커졌다”며 “많은 OTT 사이에서 다양한 창작자들이 색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br>티빙 제공
티빙의 오리지널 예능 ‘서울체크인’으로 돌아온 김태호 PD는 6일 기자간담회에서 “최근엔 콘텐츠 제작 외에도 후배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도 커졌다”며 “많은 OTT 사이에서 다양한 창작자들이 색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티빙 제공
김태호 PD 측이 제작사 100억원 투자 유치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김태호 PD 측 관계자는 2일 뉴스1에 “큰 관심은 감사하지만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며 “현재 ‘서울체크인’ 제작과 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 정리에 집중하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태호 PD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테오가 1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투자는 새한창업투자가 주도하고 있다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관심이 높은 다수의 밴처캐피탈(VC)이 투자를 검토 중으로, 이달 중 투자 유치가 완료될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도 내놨다. 이에 김태호 PD 측은 결정된 것이 없다는 입장이다.

김태호 PD는 ‘무한도전’과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한 스타 PD로 지난 1월 입사 21년 만에 MBC를 퇴사한 바 있다. 이후 티빙을 통해 가수 이효리와 함께 예능 ‘서울체크인’ 파일럿을 선보였으며, 지난 4월8일 정규로도 공개했다. 현재 김태호 PD는 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