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배우 허준석(41)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30)의 고기 굽는 실력을 폭로했다.

지난 25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 ‘드림’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서준, 정승길, 허준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허준석은 ‘드림’ 출연 이유에 대해 “이병헌 감독님이 사석에서 ‘너도 할래? 해보고 싶어?’라고 하셨다. 마음에 안 들면 거절해도 괜찮냐고 물었더니 감독님이 ‘박서준인데? 아이유인데?’라고 하시더라”며 “그래서 ‘그럼 저는 뭐부터 하면 됩니까’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허준석은 영화 촬영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로 첫 리딩 후 가졌던 회식을 꼽았다.

그는 “처음 리딩 끝나고 고기를 먹었다. 그때 제 앞에 아이유가 앉았다”며 “저는 고기를 잘 굽는 편이다. 제가 구우려고 했더니 아이유가 먼저 굽겠다고 하더라. 그런데 얘기하다 보니까 고기가 하나도 남김없이 다 탔다”고 폭로했다.

이에 아이유가 “‘하나도 남김없이’는 아니었다. 하나는 남았다”고 해명하자 허준석은 “그거는 본인이 드시고, 나머지 90%는 다 타지 않았냐. 그때 제가 ‘왜 이러시는 거냐? 이러실 거면 집게 달라’고 했던 기억이 난다”고 회상했다.

아이유는 “기억력이 좋으시다”고 말했고, 허준석은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