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이지금’
유튜브 채널 ‘이지금’
가수 아이유가 단발로 변신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IU TV] 머리 자르는 건 처음 공개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단발 커트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미용사는 “전체적으로 레이어가 있는 커프가 될 거다. 최종적으로 생각하는 기장은 쇄골 살짝 아래 정도”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찍게 된 이유에 대해 아이유는 “커트 브이로그 처음 찍어본다. 머리 자르는 모습 처음 공개한다”고 웃음지었다.

머리를 손질하던 미용사는 “기장이 짧아졌으면 좋겠는데 드라마 스타일링에 지장이 있을까 봐 (그렇다). 그리고 우리가 촬영 종류가 많다보니 제약이 많이 있을까봐 (확 자를 수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아이유는 “저도 활동을 오래 하다 보니까 하던 거 위주로 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먼저 (미용사님이) 제안을 주실 때가 있다”고 말했다. 아이유의 말에 미용사는 “제안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게 오히려 감사한 것 같다. 저와 작업하고 이렇게 받아 들여주는 것이 (고맙다)”고 말했다.

머리를 자르던 아이유는 “저희 팬들은 짧은 머리 좋아하시는 마니아층이 있고 긴머리 좋아시는 분들도 있다. 팬들의 의견이 종합적으로 모아지는 건 중단발이 제일 예쁘다고 하신다”고 전했다.

커트를 마친 그는 자연스럽게 머리를 매만지며 “좋다. 잘 어울린다”고 만족스러워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