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래퍼 겸 방송인 딘딘(31)이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과거에 “사귀었던 사이”라고 말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딘딘이 이상민과 함께 데뷔 10주년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조현영, 슬리피, 작곡가 벌구, 배우 김영옥 등이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였다.

이상민은 조현영에게 “딘딘이랑 동거하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조현영과 딘딘은 유튜브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촬영한 바 있다.

이에 딘딘은 “중학교 때 만났다. 초중학교 동창 사이”라고 털어놨다.

딘딘과 8살 때부터 친구인 벌구는 “진짜 사귀었던 사이”라 주장했다.

딘딘은 “(사귄 기간은) 2주였다”며 “그냥 살며시 나한테 스며들었다. 옆자리에 앉다가 자연스럽게 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현영은 “사귄 거 아니다. 뭐라는 거냐”라며 발끈했다.

‘누가 헤어지자고 한 거냐’는 물음에 조현영은 “난 기억이 안 나는데, 딘딘이 찼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조현영은 또 ‘당시 손은 잡았냐’는 질문에 “그런 건 아무것도 안 했다. 그냥 시험 기간에 새벽에 몰래 탈출해서 김밥 사먹었다”고 했다.

그러나 딘딘은 “짝꿍이니까 둘이 앉아 있으면 손이 내려와 있지 않냐. 그러면 조현영이 손을 툭툭 치기는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헤어지고 싶어서 조현영한테 메신저로 ‘우리 헤어지자’고 보냈다”며 이유로는 “‘내 친구가 너를 좋아해’라고 보냈다”고 말했다.

딘딘은 당시 ‘그 친구가 누구야’라고 묻는 조현영에게 “‘벌구가 널 좋아해서 난 널 만날 수 없어’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끝날 줄 알았는데 조현영이 벌구한테 전화해서 ‘너 나 좋아해?’라고 물었고, 벌구는 ‘어’라고 했다”고 부연했다.

이를 듣던 이상민은 “조현영과 벌구도 사귀었던 거냐”며 황당해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