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14일 소속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사진은 2013년 한 행사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2023.06.14 연합뉴스
일본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14일 소속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사진은 2013년 한 행사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2023.06.14 연합뉴스
최근 불륜을 인정한 일본 톱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42)의 남편이 아내를 옹호하며 항간에 나도는 이혼설을 전면 부정했다.

19일 일본 야후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전날 히로스에의 남편인 캔들 준(49)은 기자회견을 열고 아내의 불륜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캔들은 “과거에 히로스에로부터 ‘이런 나와 함께 있는 것은 괴로울 테니 이혼하는 편이 좋겠다’는 말을 들은 적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아내가 불륜 보도 이전에 이혼을 요청했다고 밝히면서 “자랑할 수 있는 행복한 가족이라고 계속 생각하고 있고, 가능하면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면서 “아이들과 아내가 있는 집이 가장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어 “아내는 한 번도 아이를 방치한 적이 없다. 저에게도 좋은 아내이고,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엄마”라며 이혼설을 부정했다.

그는 히로스에가 급변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히로스에가 연예계에 젊은 나이에 들어와 지금보다 강렬한 스트레스와 사건들 때문에 성실하고 우등생이었던 그녀의 마음이 망가졌다고 생각한다”며 “그녀는 평소에는 화장하지 않고, 향수도 뿌리지 않지만 과도한 압박감이나 부조리한 일을 만나면 화려한 옷차림을 하거나 잠을 못 자거나 누군가에게 연락하는 등 돌변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자신의 아이들과 불륜 상대방의 가족이 엄청난 피해를 보고 있다며 “내가 더 먼저 아내를 말렸으면 좋았을 텐데, 일이 잘되지 않았다”라며 “만약 기자회견 이후에도 여전히 선정적인 보도가 멈추지 않는다면, 목숨까지 버릴 각오가 되어 있으니 제발 아이들을 생각해 멈춰 달라”라고 호소했다.
일본 TBS 방송 캡처.
일본 TBS 방송 캡처.
최근 히로스에는 불륜설에 휩싸였다. 지난 7일 주간문춘은 히로스에가 미슐랭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오너 셰프와 불륜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기혼자인 두 사람은 불륜설을 부인했다가 지난 14일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

히로스에는 2003년 패션 디자이너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했으나 2008년 이혼했다. 이후 2010년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했다. 두 번의 결혼에서 세 명의 자녀를 얻었다.

히로스에의 불륜 스캔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4년에도 동료 배우인 사토 타케루(33)와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바 있으며,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불륜설을 부인했다.

한편 히로스에는 1990년대 일본을 대표하는 정상급 배우로 1994년 제1회 쿠레아라실 그랑프리를 통해 데뷔, 1996년 CF로 스타덤에 올랐으며 일본의 국민 여동생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비밀’(1999), ‘철도원’(1999) 등으로 전성기를 누렸으며,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최재헌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