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밍고 코로나19 합병증 멕시코 입원 치료 중

도밍고 코로나19 합병증 멕시코 입원 치료 중

임병선 기자
입력 2020-03-30 18:43
업데이트 2020-03-30 18: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간) 코로나19 합병증이 도져 멕시코 아카풀코의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사실이 29일 알려진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가 지난해 10월 15일 모스크바 공연에 앞서 기자회견 도중 발언하고 있다. AFP 자료사진 연합뉴스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간) 코로나19 합병증이 도져 멕시코 아카풀코의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사실이 29일 알려진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가 지난해 10월 15일 모스크바 공연에 앞서 기자회견 도중 발언하고 있다.
AFP 자료사진 연합뉴스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80 스페인)가 28일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입원했다고 미국 매체들이 전했다.

그의 대변인은 미국 CNN 방송에 전달한 성명을 통해 도밍고가 멕시코 아카풀코의 한 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이며 완전한 회복을 위해 “의사들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한 병원에 머무를 것”이란 그의 발언을 전했다.

앞서 도밍고는 확진 판정 소식을 전하며 “그렇게나 많은 이들로부터 메시지들이 쇄도해 고맙고 감동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배우 톰 행크스, 이드리스 엘바, 올가 쿠릴렌코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존 프린, 농구 스타 케빈 듀랜트에 이어 가장 최근 감염 사실이 알려진 유명인이다. 얼마 전에는 TV 드라마 ‘로 앤 오더’에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도 낯익은 마크 블럼이 코로나19에 감염돼 숨졌다.

도밍고는 여성 단원 여럿이 성추행 사실을 고발해 로스앤젤레스 오페라단 상임감독 직에서 물러났다.

임병선 기자 bsn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