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TV 하이라이트]

[28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6-28 00:00
업데이트 2010-06-2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간극장(KBS1 오전 7시50분) 대학에서 의상학을 전공하고 석사까지 마친 태훈씨와 지연씨. 안정된 직장 생활과 무한 경쟁의 도시 삶을 청산하고 9년 전, 전북 무주에 새 둥지를 틀었다. 대학시절부터 관심분야였던 천연염색 기술을 살려 폐교에 천연염색 체험장도 만들고, 네 아이도 낳아 키우며 제2의 인생을 일구어 가고 있던 부부에게 위기가 닥쳤다.

●쥬로링 동물탐정(KBS2 오후 3시5분) 아빠의 부탁을 받고 식당에 고기를 배달하러 간 건이. 그런데 최근에 쥐들이 보이지 않는다는 이야기와 함께 다친 쥐를 발견한다. 다친 쥐가 걱정이 된 건이는 쥬로링을 이용해서 쥐로 변신한다. 하지만 ‘완전히 변신한 경우 99분 이내에 원래대로 돌아와야 한다.’ 는 규칙이 있는데, 과연 건이는 그렇게 할 수 있을까.

●동이(MBC 오후 9시55분) 숙종은고초를 겪고 돌아온 동이의 몸 상태가 걱정이다. 동이를 만나고 궐에 돌아온 숙종은 옥정에게 차갑게만 군다. 옥정은 자신을 대하는 숙종의 태도에 미심쩍은 낌새를 느낀다. 동이는 숙종에게 지난 폐비의 사건 때 참수를 당한 내의원 의관과 관련된 내수사의 비리 증험을 건네고, 내금위 군사들이 옥정의 나인들을 조사한다.

●커피하우스(SBS 오후 8시40분) 갑작스러운 키스 이후, 진수와 은영은 어색해하며 서둘러 헤어진다. 그러나 진수의 생일파티를 준비한 승연과 출판사 직원들에게 붙잡혀 떨어지지 못하고 저녁 내내 붙어 있게 된다. 아무리 피해 보려고 해도 다시 둘이 있게 된 진수와 은영. 은영은 이제 농담은 그만하고 진심을 말해보자며 시원하게 속마음을 연다.

●60분 부모(EBS 오전 10시10분) 책 읽기를 좋아하는 2학년 동우는 한 번 책 읽기를 시작하면 옆에서 엄마가 아무리 불러도 대답조차 않는다. 책을 읽을 땐 시간 가는 줄 모르지만 다른 일을 할 때는 서두르기 대장이다. 말도 빠르고, 문제를 풀 때도 마음만 앞서서 집중하지 못하고 늘 실수를 한다. 동우에게 맞는 집중력 기르기에 대한 맞춤 솔루션을 들어본다.

●경제스페셜(OBS 오후 10시) 친인간, 친환경 생활공간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고 회사가 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 있다. 나무를 통해 그 목표를 실천하고 있는 곳, 우리나라 목재업계 1위 ‘동화기업’이다. 목재사업만 62년, 대표적인 저부가가치 종목을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탈바꿈시킨 동화기업을 통해 기업이 행복이 될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지 알아본다.
2010-06-28 25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