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사로잡는 영화 속 작업남 톱5

여심 사로잡는 영화 속 작업남 톱5

입력 2011-03-16 00:00
업데이트 2011-03-16 00: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신문STV ‘시네마 스토리’

서울신문STV는 영화 속에 담겨 있는 이야기를 새로운 형식으로 전달하는 영화 전문 프로그램 ‘시네마 스토리’를 16일 오후 7시 30분 방송한다.

이미지 확대
영화를 통해 삶의 지혜와 재미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시네마스토리’.  서울신문STV 제공
영화를 통해 삶의 지혜와 재미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시네마스토리’.
서울신문STV 제공


‘시네마 스토리’는 신작과 구작을 아우르는 다양한 영화 소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영화 속의 숨은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화 전문 프로그램. 영화 속에 녹아 있는 리더십, 사랑, 우정, 처세법, 연애기술 등과 같은 삶의 지혜를 쉽고 재미있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기막힌 스토리’와 매주 영화 속에 숨겨진 특별한 주제를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영화 속 별별 차트 톱5’로 구성돼 있다.

‘기막힌 스토리’에서는 영화 ‘아저씨’와 ‘파괴된 사나이’를 비교한다. 납치된 소녀를 구하기 위한 앞집 아저씨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아저씨’와 유괴된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파괴된 사나이’는 닮은 듯 다른 영화. ‘기막힌 스토리’에서는 두 영화에서 주인공과 범인의 치열한 사투를 주제로 서로 다른 방법으로 목표를 이뤄나가는 모습을 비교해 보고 두 영화 속에 담겨진 삶의 지혜와 인생법칙을 소개한다. ‘영화 속 별별 차트 톱5’는 영화 속 최고의 작업남을 소개한다. ‘방자전’, ‘작업의 정석’, ‘연애의 목적’, ‘나의 결혼 원정기’, ‘B형 남자’ 등 5편의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를 비교 분석해 가장 개성 넘치는 방법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최고의 ‘작업 고수’를 뽑아 본다.

‘시네마 스토리’ 제작진 측은 “기존의 영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할 것”이라면서 “객관적인 시선으로 깊이 있는 분석과 재미있는 해설을 통해 더욱 재미있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은주기자 erin@seoul.co.kr
2011-03-16 2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