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TV 하이라이트]

[6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1-07-06 00:00
업데이트 2011-07-0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토 마을 붕붕 친구들(KBS2 오후 3시 35분) 마일스와 조니, 그리고 마리아와 캘리는 성격이 너무 달라서 힘들 때가 많다. 프랭클린은 이들이 진정한 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서로의 다른 점을 인정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리고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기 위해서는 서로를 더욱 잘 이해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한다. 이들은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상대방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해 보기로 한다.

●로맨스타운(KBS2 밤 9시 55분) 봉이는 순금 아버지에게 고스톱을 끊겠다고 약속하면 1급 비밀을 알려주겠다고 한다. 순금 아버지는 강태원 집에 초대받는다. 한편 당첨금을 나눠 가진 식모들은 1번가 주인들에게 복수를 하려 하지만 여의치 않다. 그리고 다시는 복권 매매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황룡 앞에 1등 당첨 복권을 들고 있는 순금(성유리)을 닮은 여자가 나타난다.

●불굴의 며느리(MBC 밤 8시 15분) 지은이 영심에게 신우를 포기하라고 하자 영심은 기가 막힌다. 영심은 지은에게 홧김에 신우를 확 꾈 수도 있다고 얘기한다. 그런데 마침 신우가 두 사람의 대화를 듣게 되고, 영심은 신우 보기가 민망해진다. 한편 비비아나는 혜원을 찾아 홀로 버스에 오른다. 그리고 혜원은 비비아나와 함께 있는 호텔 사장이 진우임을 알게 된다.

●드라마 스페셜 시티헌터(SBS 밤 9시 55분) 진표는 나나를 향해 총을 겨눈다.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윤성은 급히 나나에게 뛰어들어 그녀를 구해낸다. 자신들을 향해 잔인한 웃음을 짓고 떠나버리는 진표를 바라보는 윤성은 분노로 이를 악문다. 한편 윤성은 김종식 처벌 계획을 세우고 이사장실에 잠입한다. 그런데 마침 그곳을 찾은 영주와 마주치고 만다.

●교육, 화제의 인물(EBS 낮 12시 10분) 도시의 아이들은 점수와 입시 경쟁 속에서 초등학교 때부터 바쁘게 살아간다. 이런 도시 아이들이 회색빛 공간과 속도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색다른 교육 프로그램이 있어 화제다. 그것은 바로 한 학기 또는 1년 이상 시골학교에 다니는 것이다.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먹고 즐겁게 생활하는 산촌 유학 프로그램이라는데….

●나는 전설이다(OBS 밤 11시) 과거 전설의 아이돌은 누구이고 어떤 모습이었을까. 10대는 모르는 30~40대 이상 사람들이 오빠를 외치며 열광했던 과거의 스타들이 궁금하다. 예전의 전설들을 만나 본다. 세상살이에 찌들어 지금은 아련한 추억이 된 이도 있다. 기억을 더듬어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전설적 인물들의 달콤 살벌 즐거운 라이벌 대결 토크쇼를 함께한다.
2011-07-06 24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