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솔루션 업체 ㈜아이네임즈가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반응형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달팽은 누적 사용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이를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청첩장은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고 사진과 영상도 함께 담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종이 청첩장과 함께 주문하거나 모바일 청첩장, 초대장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온라인 솔루션 업체 ㈜아이네임즈가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반응형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달팽은 누적 사용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이를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달팽 베이직(유료형) 초대장을 결제 후 이용하고 사용후기를 작성하여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게시하면 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맥북프로 13인치(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달팽의 모바일 청첩장은 원하는 초대장 디자인을 선택하고, 예식 내용을 입력하면 완성할 수 있는 직관적인 빌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기간 중에는 초대장 스킨을 마음대로 변경하여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PC, 태블릿, 모바일 등 어느 기기에서도 알맞는 화면이 보이는 반응형 모바일 청첩장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방명록, 갤러리, 동영상, 장소안내, SNS 공유 등 다양한 기능도 지원한다. 사진은 용량 변환 없이 40장까지 업로드할 수 있다. 장소안내 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앱과 연동이 되기 때문에 교통편 안내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 외에도 사이트 회원 가입시에는 1개월 동안 달팽 모바일 청첩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달팽 관계자는 “PC 사용이 서툰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셀프 초대장 제작 방법을 알려주는 동영상 매뉴얼과 미리보기 같은 편의 서비스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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