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아내 인스타그램
김동성 아내 인스타그램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에 자신의 결혼 생활을 엮어 조언을 건넸다.

김동성은 30일 아내 인민정씨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보도한 기사 캡처 이미지를 올린 뒤 “잘 보고 있남? 재혼남♥. 형 말 듣고 잘 따라와라. #슬기로운재혼생활”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전날 송중기는 영국의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와 혼인신고를 했으며 아내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김동성은 2018년 이혼한 뒤 2021년 5월 지금의 아내와 결혼했다.
김동성 아내 인스타그램
김동성 아내 인스타그램
그는 재혼 이후 소셜미디어에서 재혼 생활에 대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그는 지난 24일에도 아내와 함께 한 가정법원 앞에서 춤을 추는 영상을 올리며 “재혼 애송이들아, 잘 듣고 메모해라. 형 오늘 끌려 나와서 가정법원 왔다”는 글을 올렸다.

그는 “첫사랑 이야기하다 갑자기 밥 먹으러 나가자며 여기로 데리고 오더라. 너희는 첫사랑 이야기하면 절대 첫사랑 같은 거 없다고 딱 잘라 말해야 한다. 우리가 아무리 재혼이더라도 우리의 첫사랑은 지금 와이프님이라고 말해라. 그래야 형처럼 가정법원 안 끌려온다”면서 “다행히 오늘 연휴 마지막 날이라 법원 문 닫아서 살았다. 와이프가 살살 물어본다고 아무 생각 없이 막 입 털면 큰일난다. 재혼한 것보다 더 중요한 건 이혼 안 당하는 것”이라고 적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