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착] 병원 앞에 등장한 박근혜 3단 생일케이크

[포착] 병원 앞에 등장한 박근혜 3단 생일케이크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02-02 14:16
업데이트 2021-02-02 14: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박근혜 생일 축하’ 성모병원 앞에 모인 지지자들
‘박근혜 생일 축하’ 성모병원 앞에 모인 지지자들 2일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앞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70번째 생일을 기념해 우리공화당 등 보수성향의 유튜버들이 대형 케이크 모형을 제작, 박 전 대통령의 석방 촉구 행진을 준비하고 있다. 2021.2.2/뉴스1
이미지 확대
박근혜 생일 맞아 대형 케이크 모형 준비한 지지자들
박근혜 생일 맞아 대형 케이크 모형 준비한 지지자들 2일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앞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70번째 생일을 기념해 우리공화당 등 보수성향의 유튜버들이 대형 케이크 모형을 제작, 박 전 대통령의 석방 촉구 행진을 준비하고 있다. 2021.2.2/뉴스1
박근혜 전 대통령이 입원한 서울성모병원 앞에 생일을 축하하는 현수막과 대형 케이크가 설치됐다.

우리공화당을 비롯한 보수단체들은 박 전 대통령의 70번째 생일인 2일 서울성모병원 앞에서 석방촉구 집회를 열고 행진에 나섰다. ‘예수님의 이름으로’라고 쓰인 현수막도 달렸다.

박 전 대통령은 최근 서울구치소 수감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접촉해 성모병원에 입원했다. 진단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던 박 전 대통령은 2주간의 격리 후 받은 검사에서도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박 전 대통령은 곧바로 구치소로 복귀하지 않고 담당 의료진이 수용 시설로 돌려보내도 괜찮다는 소견을 내면 구치소로 돌아갈 예정이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박근혜 생일축하 현수막
예수님의 이름으로... 박근혜 생일축하 현수막 2일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앞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70번째 생일을 기념해 우리공화당 등 보수성향의 유튜버들이 대형 케이크 모형을 제작, 박 전 대통령의 석방 촉구 행진을 준비하고 있다. 2021.2.2/뉴스1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