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폭주” 던킨도너츠 폴딩박스,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조기 종료

“주문 폭주” 던킨도너츠 폴딩박스,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조기 종료

임효진 기자
입력 2020-07-27 14:51
업데이트 2020-07-27 14: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던킨 폴딩박스. 사진=던킨도너츠
던킨 폴딩박스. 사진=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7월 고객 이벤트 상품인 폴딩박스 ‘노르디스크(Nordisk)’가 반나절 만에 품절됐다.

던킨도너츠는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해피오더앱으로 노르디스크 폴딩박스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이날 하루만에 이벤트를 조기 종료했다. 해피오더 측은 “던킨 캠핑 폴딩박스 사전예약 판매는 주문 폭주로 조기 종료됐다”고 밝혔다.

해피앱에서 1만8900원짜리 쿠폰을 할인한 1만6900원 가격에 구매한 고객들은 1만원 교환권과 노르디스크 폴딩박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수령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8월 3일까지다.

하지만 27일 오전부터 주문이 몰리면서 해피오더앱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다.
사진=해피포인트 앱 공지 화면 캡처
사진=해피포인트 앱 공지 화면 캡처
노르디스크는 100년 넘게 사랑받는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텐트와 침낭, 매트 등 캠핑용품을 제작 및 판매한다.

폴딩박스는 아이보리색으로 우드 느낌을 살린 상판이 부착돼 있어 다용도 박스로 활용도가 좋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