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디자인미술학부 16명 공모전 당선

백석예술대학교 디자인미술학부 16명 공모전 당선

입력 2024-03-25 16:01
수정 2024-03-25 16: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백석예술대학교(총장 윤미란) 디자인미술학부 회화전공 1학년 이예찬, 2학년 정선아 등 16명이 서초구가 주최하는 청년 갤러리카페 지원사업 청년예술작가 공모전에 당선됐다.

이 공모 사업은 서초구 관내 거주 및 활동하는 청년예술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사업으로, 공모전에 당선되면 선정된 카페 공간에서 3월부터 12월 사이에 3~4개월씩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당선된 이예찬 학생은 평소 사회 이슈, 환경 문제 등에 관심이 많으며 소외된 계층에 위로를 주는 작업을 하고 싶다고 밝히며, 이번 청년작가의 당선으로 문화예술의 긍정적인 파급력을 경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학생들의 작품은 카페 전시와 연계되어 서초구 내의 버스 정류장인 서리풀 정류장 갤러리 8군데에서도 동시에 전시가 진행된다.

백석예술대학교 황정혜 디자인미술학부장은 “디자인미술학부 회화전공 학생들이 이번 청년예술작가 공모전에 16명이나 당선이 돼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예술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트럼프 당선...한국에는 득 혹은 실 ?
미국 대선에서 여론조사 결과를 뒤엎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 됐습니다. 트럼프의 당선이 한국에게 득이 될 것인지 실이 될 것인지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득이 많다
실이 많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