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한혜진과 웨딩촬영?’ 축구선수 기성용, “오늘은 멋지게!”

‘혹시 한혜진과 웨딩촬영?’ 축구선수 기성용, “오늘은 멋지게!”

입력 2013-05-24 00:00
업데이트 2013-05-24 16: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기성용의 페이스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기성용 페이스북
기성용의 페이스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기성용 페이스북


’혹시 웨딩촬영?’

배우 한혜진(32)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24)이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성용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은 멋지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검정색 셔츠를 입은 기성용이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메이크업까지 한 모습이 담겨 있다.

기성용의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혹시 웨딩촬영이 아니냐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기성용 잔뜩 신나보인다”, “한혜진 정말 좋아하는 듯”, “정말 웨딩촬영 맞을까?”, “기성용 한혜진 웨딩사진 진짜 멋지고 예쁠 것 같다”, “즐거워보이니 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성용은 오는 7월 8살 연상의 배우 한혜진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8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 온 두 사람은 지난 1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한 뒤 3월 열애를 인정하고 오는 7월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교제 기간에 비해 이른 결혼 발표에 한혜진의 혼전 임신설이 돌았지만, 기성용 어머니는 이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스포츠서울닷컴ㅣ 고민경 기자] doit0204@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