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UFC 220] 미오치치 VS 은가누, 헤비급 타이틀전 스포티비 생중계

[UFC 220] 미오치치 VS 은가누, 헤비급 타이틀전 스포티비 생중계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18-01-21 14:33
업데이트 2018-01-21 14: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계 격투기 팬이 기다린 UFC 빅매치 ‘미오치치 VS 은가누’ 헤비급 타일틀매치가 21일(한국시간) 열린다.
UFC 220 미오치치 VS 은가누
UFC 220 미오치치 VS 은가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TD가든에서 열리는 UFC 220 메인이벤트는 디펜딩 챔프 ‘소방관’ 스티페 미오치치(미국·36)와 괴력의 ‘프레데터’ 프란시스 은가누(카메룬·32)가 장식한다.

소방관 출신 현 헤비급 챔피언 미오치치는 2016년 UFC 198에서 파브리시오 베우둠을 꺾고 정상에 등극한 이후 알리스타 오브레임에게도 KO승을 따내며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본인에게 마지막 패배를 안겼던 주니어 도스 산토스에게도 설욕전에 성공하며 챔프의 위용을 과시했다.

그러나 이번 방어전은 분위기가 남다르다. 도전자 은가누는 UFC에 데뷔한 이후 2년 동안 6명의 상대를 모두 KO로 무너뜨리며 무서운 기세로 타이틀 매치까지 올랐다. 루이스 엔리케, 안드레이 알롭스키, 오브레임 등 강적들을 상대로 막강한 펀치력을 뽐냈다.

이번 UFC 220은 은가누와 미오치치의 대결에 앞서 다니엘 코미어와 볼칸 우즈데미르의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도 진행된다.

더블 타이틀전이 열리는 UFC 220의 메인카드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