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현상(懸賞) 표지(表紙) 콘테스트

100만원 현상(懸賞) 표지(表紙) 콘테스트

입력 2011-09-14 00:00
업데이트 2011-09-14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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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데이 서울 애독자(愛讀者)가 인기(人氣) 투표로 뽑습니다

선데이 서울」은 연말연시「보너스」로 상금 100만원을 걸고 애독자가 뽑는 표지「콘테스트」를 218호부터 시작했습니다. 애독자 여러분이 직접 투표로 우리나라 최고의 주간지 표지를 뽑는 이 100만원 현상 표지「콘테스트」는 국내의 10대 유명「메이커」와 제휴하여「선데이 서울」이 애독자 여러분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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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동안「선데이 서울」은 직업적「모델」이 아닌 직장의 여왕들을 표지 아가씨로 골라 소개해 왔읍(습)니다. 그러나 이번「콘테스트」는 본지가 고른 10대 유명「메이커」들과 유대를 맺고 있는 직업「모델」들을 차례로 소개, 이들 중에서 최고의 표지를 골라 내게 됩니다.

 표지 촬영 역시 각「메이커」들이 유대를 맺고 있는 사진 작가들이 맡게 됩니다. 매호「퀴즈」와 상품이 주어지고 따로 결선투표를 실시하는 이번 100만원 대현상 표지「콘테스트」에 애독자 여러분의 빠짐없는 참가를 기다립니다.

 애독자 여러분은 매호 표지 아가씨가 낸「퀴즈」에 응모하시면 정답자 중에서 50여명씩을 골라 매회 해당「메이커」가 선사하는 상품을 드립니다.

 표지「콘테스트」투표 요령과 시상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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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표 요령>

 지난 218호부터 10대 유명「메이커」가 내놓은 표지 아가씨 10명이 매주 차례로 소개됩니다.

 10명의 아가씨가 모두 소개된 뒤 결선투표를 실시합니다. (투표 요령은 결선 출제와 함께 발표) 이 결선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표지가 최우수작이 되며, 이 표지에 투표한 애독자들 중에서 1명을 추첨, 1등 상을 드립니다. 나머지 2·3등 및 행운상은 결선투표에 참가한 모든 애독자 중에서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단 1·2·3등은 10차례의「퀴즈」중 6번 이상 응모하신 분에 한합니다.

 <시상 내용>

 1등=현금 20만원

 2등=19「인치」TV(싯가(시가) 8만9천9백10원)

 3등=14「인치」TV(싯가 6만2천2백35원)

 행운상=결선투표 참가자 중 1백명을 골라 총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나눠 드림.

 「퀴즈」상=매회「퀴즈」응답자 중 정답자 50명씩 5백명에게 상품을 드림.

 최우수상 및 우수상=결선투표에서 1·2위를 차지한「메이커」에도 40만원 상당의 상장과 부상을 줌.

 <응모 요령>

 반드시 관제엽서에 응모권을 오려붙이고 빈칸을 채워 우편번호 100 서울 중구 태평로1가 31「선데이 서울」100만원 현상 독자계 앞으로 보내 주십시오.

 정답을 맞히신 분 중 50명을 골라「락희(樂喜)화학」이 드리는 선물을 선사합니다.

 ▲제6회 마감=1월 31일 본사 도착 ▲발표=「선데이 서울」제 2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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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번 참가자는「락희(樂喜)화학」나오미 양 

 100만원 현상 표지「콘테스트」의 6번 타자는「락희(樂喜)화학」의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나오미 양(22). 

 나오미 양이 영화에「데뷔」한 것은 71년 봄, 신성일(申星一) 감독의『연애교실』에서다. 2년 남짓만에 나오미 양은 가장 장래가 기대되는「스타」로「점핑」해 왔다.

 나오미 양 자신도『「데뷔」시절과 지금을 비교하면 격세지감을 느낀다』고 말할 정도. 개봉을 앞둔『총각선생』(감독 최은희)을 비롯, 5편에 겹치기 출연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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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오미 양이「락희(樂喜)화학」의 전속「모델」로「픽업」된 것은 72년 3월. 그동안 주로「하이·타이」등 유지 제품의 선전을 위한「모델」로 일해 왔다.

 『이국적인「마스크」를 가졌으면서도 우리 주부들에게 호감을 주는 것이 나 양의 특징입니다. 한마디로 측정할 수 없는 복합적인「이미지」를 풍긴다고나 할까요』

 락희(樂喜)화학·금성사·호남정유·금성통신·금성전선 등「러키·그룹」의 선전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장세순(張世淳) 선전사업부장의 나 양에 대한 총평.「러키·그룹」이 만들어 내는 상품은「플래스틱」품종이 워낙 많아 1만여종에 이른다.「러키·그룹」의 경우 1만여종의 상품 중 어느 하나를 골라 집중적으로 선전한다는 것은 극히 어려운 일. 결국 그동안의 선전 활동은「러키·그룹」에 대한「이미지」광고에 주력해 왔다.

이러한「락희(樂喜)」가 나 양을 전속「모델」로 기용한 이유는 연간 20억원에 이르는 화장비누 시장에서 으뜸의 시장율(률)을 확보하기 위해서.

 화장비누를 직접 사는 것은 가정 주부가 대부분인데 이들에게 나 양의 비교적 발랄한 여성상으로「이미지」가 부각되어 있다고.

 「러키」는 앞으로 전속「모델」이 일반에게 주는「이미지」를 더욱 신선하게 하기 위해 나 양의 앞으로 맡을 배역 등에까지도 세심한 배려를 기울일 작정. 영화계에서 승승장구,「톱·스타」로의 길을 향한 나 양에게 아낌없는 뒷받침을 해 주겠다고 의욕이 대단하다.

 홍익대 공예과 중퇴인 나오미 양의 본명은 정영일(鄭英一). 162cm 키에 46kg의 몸매다.

 6남4년 중 4째. 순두부를 좋아하고「볼링」120의 실력.

 요즘은 전자「오르간」을 만지는데 재미를 붙이고 있다. 너무 바쁘기 때문에『결혼은 생각도 못하고 연애라도 한번 했으면 하고 생각할 짬』조차 없단다.<표지 촬영 김한용(金漢鏞)>

[선데이서울 73년 1월28일 제6권 4호 통권 제224호]

●이 기사는 ‘공전히트’를 친 연예주간지선데이서울’에 38년전 실렸던 기사 내용입니다. 당시 사회상을 지금과 비교하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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