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입력 2011-12-22 00:00
업데이트 2011-12-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서울신문은 2011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15개 상품을 뽑았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제대로 읽고 이를 상품에 잘 반영했다. 유익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선정된 상품을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1-12-22 20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