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로카’로 불러주세요”

“이제부터 ‘로카’로 불러주세요”

홍인기 기자
홍인기 기자
입력 2020-07-07 20:46
업데이트 2020-07-08 02: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롯데카드,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이미지 확대
롯데카드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LOCA’(로카)를 공개하고 고객 중심의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신규 BI 로카는 롯데카드 영문표기 ‘LOTTE CARD’의 줄임말로, 스페인어로 ‘미칠 듯이 멋지고 행복한 삶’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BI 디자인은 로카의 알파벳, 나침반 바늘 도안을 결합해 아르누보 양식으로 표현했다.

이번 BI 개발은 조좌진 대표 취임 이후 진행하는 브랜드 개편 작업 가운데 하나다. 롯데카드는 앞으로 출시되는 카드 상품과 제작물, 임직원 명함 등에도 변화를 줄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새 BI는 고객 삶의 여정을 잘 이해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이끌고, 고객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



2020-07-08 21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