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평가 ‘CS 달인’ 18명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평가 ‘CS 달인’ 18명 선정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4-01-21 23:43
업데이트 2024-01-21 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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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민·박선영·정고석씨는 4년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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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9일 송봉섭(오른쪽)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이 ‘CS 달인’에게 인증패를 주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지난 19일 송봉섭(오른쪽)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이 ‘CS 달인’에게 인증패를 주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 고객에게 최고의 평가를 받은 서비스 엔지니어 18명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서비스 엔지니어 5500명 중 수리 기술 역량이 뛰어난 상위 30%를 1차 선별한 후 고객만족도 점수가 가장 높은 0.3%(18명)를 최종 선정했다. 담당 제품별로 휴대폰 7명, 가전 10명, 기업 대상 서비스(B2B) 1명이다. 이 가운데 휴대폰 엔지니어인 김경민(경기 수원)·박선영(경남 사천) 프로와 가전제품 출장서비스를 맡은 정고석(경남 거창) 프로 등 3명은 4년 연속 CS 달인으로 뽑혔다. CS 달인으로 선정된 임직원에게는 인사 가점, 상패, 해외 CS 우수기업 벤치마킹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성국 기자
2024-01-22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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